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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 (기동2중대)
작성자(지방청)  경무과 등록일 18-02-02 16:16 조회수 887
첨  부 hwp 식자재_납품업체_선정_입찰공고(기동2중대).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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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5조2, 제7조 등에 의하여 충남지방경찰청 기동2중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기동2중대 현황
   1) 주 소 : 충남 서산시 안견로 327, 서산경찰서 4층
   2) 급식인원 : 의경 및 경찰관 약 110명
                 ※2018년 소속 의경인원 20% 감축예정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충남지방경찰청 기동2중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2) 예정금액 : 금 일억팔천만원정(180,000,000원)
                   ※ 예정금액은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3) 납품품목 : 김치류 제외 농산물, 육류, 수산물, 축산물, 가금류, 곡류, 공산품등
   2) 계약기간 : 2018. 3. 9 ~ 2019. 2. 28 (약 12개월)
                 
 3. 추진일정
   1) 모집공고 및 입찰서류제출 : 2018. 2. 5(월) ~ 2018. 2. 23(금) 18:00까지
   2) 서류심사발표 : 2018. 2. 27(화) 14:00 (충남지방경찰청 홈페이지 공지)
   3) 설 명 회 : 2018. 3. 6(화) 14:00 
   4) 업체선정 : 2018. 3. 8(목) 14:00 (개별통보 및 충남지방경찰청 홈페이지 공지)
   5) 계약체결 :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부대 평창동원으로 추진일정 지연 가능(지연시 개별통보)
        

 4. 참가서류 제출 방법
    1) 방문접수
    2) 우편접수(접수 기한은 우편 소인일자 기준)
           주소 : 충남 서산시 안견로 327, 서산경찰서 4층 행정반 (우 31989)
       ※ 사본에는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5. 입찰 참가자격 및 준수사항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2)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사고당 1억원 이상)
    3) 입찰공고일 전일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으로 영업신고 된 업체
    4) 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식단표(밑반찬) 작성 및 영양 관리, 정기적인(반기 1회) 위생교육 및 급식소 소독 인력 파견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5) 2018년 현재 기준 충청도, 대전광역시, 세종특별자치시에 소재한 공공기관 등에 납품실적이 3년 이상 있는 업체      ※공동수급 불가
    6)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ㆍ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 소유 사업자(냉장ㆍ냉동 탑차로 납품, 차량 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및 탑차 온도 기록지 출력이 가능한 기기 비치)
    7) 주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오전 7:00~09:00경 납품)로 발주한 식자재를 수요기관 식당에 납품하여야 하며, 영양사의 검수를 받아야 함
    8) 식자재 발주의 경우 팩스 또는 전자(Web)발주가 가능한 업체
    9)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 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당부함.
      -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 납품을 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
      -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5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 반품 요구한 물품의 당일 10:00안 재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거부하여 급식에 장을 초래한 때
      - 납품기사가 수요기관의 정당한 요청을 3회 이상 불을한 때
      -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식자재와 관련하여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언론에 문제가 되는 업체
    10)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
 6. 낙찰자 선정 방법
   1) 기동2중대의 내부 심의를 통해 식자재납품업체 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 및 영양관리 시스템, 제안서의 충실성, 서류구비의 적절성 등)에 의거 참여업체들의 제안 설명 청취 후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업체 선정한다.
   2) 1차 서류심사(제안서 평가)는 「제안서 평가 기준표(별지1)」를 기준으로 제출서류의 준비성(10점), 납품실적(10점), 제안서 내용평가(10점)으로 하여 27점 이상업체를 선정한다. 1차 서류심사에 선정된 업체는 개별 통보한다.
   3) 2차 현장평가(사업수행능력평가)는 1차 서류심사에 통과한 업체를 대상으로 현장 설명회를 실시하고, 내부 선정 심사위원이 납품업체 선정기준(별지2)에 의거 1차평가 점수에 위생도(10점), 책임능력(5점), 수행능력(35점), 가격평가(10점), 심사위원 종합의견(10점)으로 평가를 실시하고 1~2차 합산점수가 8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한다.
   4)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 중 고득점자 순에 의하되, 협상이 결렬되면 차 순위 협상대상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한다.
      ※합산점수가 동일할 경우 사업수행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사업수행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5) 낙찰자는 계약 금액의 100분의 20 이상의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계약 체결 전 또는 계약 체결 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7. 입찰참가 등록 신청 구비서류(첨부된 양식에 맞는 서류만 인정)
    1)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1)
    2) 입찰보증보험증권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한함)
    5) 영업신고증 사본 1부
    6) 식품취급자의 건강진단증(건강진단결과서) 사본 1부
    7) HACCP 적용업소 및 거점도축장 지정서 등 사본 1부
    8)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1부(서식2)각1부
    9)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0)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1부
    11) 소유 냉동탑차 차량소독필증 각 1부
    12)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3) 식자재 납품 실적서 1부(서식3)
    14) 서약서 1부(서식4)
    15) 청렴이행각서 1부(서식5)
    16) 품목별 견적서 1부(서식6)
    17) 업체 소개 및 제안서 1부(자유양식/ 2차평가 中 수행능력부분 기재)

 8. 참고사항
    1)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
       - 국가를 당사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3조 에 의하여 예정가격(금액)의 5/100이상을 입찰신청마감일까지 입찰보증보험증권 (보증서)을 제출하여야 한다. 단 국가기관으로부터 면허, 허가 등을 받아 입찰 신청마감일 현재 1년이상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법인 및 개인은 입찰보증보험증권      (보증서)를 면제한다.
    2) 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한다.
      -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한다.
    3)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 작성 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은 추가할 수 있다.
      -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실현 가능한 범위 내에서 명료하게 작성되어야 하며, 근거자료 
        및 보충자료 요구시 제출하여야 한다.
     - “~를 할 수도 있다 ”,“가능할 것이다”,“고려하고 있다.” 등과 같이 불명확한 표현은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한다.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수요기관에서 제안자에게  입증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 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 한 것으로  간주한다.
     -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 내용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수정, 삭제 및 대체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 제출된 서류 중 내용이 허위임이 발견되거나 서류작성이 현저히 부실하여 객관적인  평가가 어렵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 실적 등에 대한 사실증명 등을 위하여 구체적인 자료의 제출 요구가 가능하고 제안 내용의 확인을 위하여 현지 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응하여야 한다.
     - 제안서는 제출 요구시한 내에 접수된 것만 유효하다.
     - 제안서는 성실과 신의의 원칙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만약 기재상 잘못 또는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시는 본 사업 참가자격을 상실하게 되며,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또한 허위사실로 인한 입찰 재공고시 심사비를 청구 할 수 있다.
     - 발주처가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다.
     - 선정된 참가 업체의 제안서는 현장사정 및 입찰선정위원회의 결과 등으로 수요기관의 결정에 따라 변경 등 조정될 수 있다.
     - 서류 제출시 첨부된 별지 양식을 사용하고, 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인이 있어야 한다.
     - 평가지표에 관한 사항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심사위원이 심사항목에 맞는 평가를 할 수 있게 평가기준표의 항목과 같이 제안서를 작성한다.
   4) 기타
     -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다.
     - 제안참가자는 국가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청렴계약이행 및 특수조건 등 기타 제안    모집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다.
     - 제출된 모든 제안서 및 서류는 평가 심사위원 외에 제3자에게 비공개를 원칙으로 한다.
     - 입찰공고에 기제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등 관련 법령을 적용한다.
     - 채택된 제안서는 수요기관의 결정에 따라 수용하여야 하며, 특별한 이유 없이 수용 하지 않을 시는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 낙찰된 경우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고, 제안서 등 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 공급하는 식자재의 맛과 품질이 떨어질 경우 공급받지 않고 별도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손해는 업체가 부담한다.

     - 문의사항 : 충남지방경찰청 기동2중대 입찰담당자(041-689-93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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