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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동1중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
작성자(지방청)  경무과 등록일 18-02-23 11:11 조회수 629
첨  부 hwp 기동1중대_식자재_납품업체_입찰_공고.hwp

기동 1중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 합니다.

1. 개요
 가. 
  1) 명 칭 : 충남지방경찰청 기동1중대
  2) 청사주소 : 충남 아산시 남부로 370-15 아산경찰서 별관 기동1중대
  3) 납품종목 : 식자재 일체(농산품/공산품 등)
  4) 급식단가 : 1인 1식 약2,494원
  5) 비 고 : 급식인원 110명

 나.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 (’18. 03. 25. ~ ’19. 03. 24.)

 다. 예정금액 : 금 일억구천이백만원정 (₩1920,000,000원)

 라. 계약용도 : 의무경찰대 설치 및 운영에 관한 법률에 의거 자체예산 운용부대의 연간 급식납품

 마. 납품업체 : 1개 (일괄 납품, 우유 및 유제품 포함, 기타 주방 소모품류 포함)

 바. 납품품목 : 김치류, 농산물, 육류, 수산물, 축산물, 가금류, 곡류, 공산품등
※ 단, 의무경찰 인원축소에 따른 부대 통·폐합 등 상황 발생 시 계약기간 및 예정금액 변동이 있을 수 있음.

2. 참가자격

 가. HACCP (식품위생관리시스템) 인증을 받은 전문업체

 나. ‘지방세 및 국세’ 납입 사실이 있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전일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으로 영업신고 된 업체

 라. 최근 3년간 거래한 급식소에서 부식납품이 원인인 급식사고(식중독 등)가 없는 업체

 마. 납품한 식품으로 인한 급식자의 건강에 이상이 있을 시 책임을 보증할 수 있는 영업배상책임보험(1사고 당 3억원 이상)에 가입되어 있는 업체

 바. 소량품목 발주 및 불량품 재 납품 요구 시, 2시간 이내 납품가능 업체

 사. 정기적인(분기 1회 이상) 급식소 소독 인력 파견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아.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 소유 사업자
     (냉장ㆍ냉동 탑차로 납품, 차량 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및 탑차 온도 기록지 출력이 가능한 기기 비치)

 자. 주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오전 06:00 ~ 09:00)로 식자재 발주의 경우 팩스 또는 전자(WEB)발주가 가능한 업체

 차.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 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당부함. 
     
     -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를 납품을 하지 못 하거나 거부할 때 
     -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5회 이상 반품 처리 된 때
     - 반품 요구한 물품의 당일 10:00안 재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거부하여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 
     - 납품기사가 수요기관의 정당한 요청을 3회 이상 불응한 때 
     - 부정당한 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식자재와 관련하여 수사기관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언론에 문제가 되는 업체
     
 카.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허가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 

3. 추진일정

 가. 공고 및 서류제출 : 2018. 02. 26. (월) ~ 2018. 03. 05. (월) 16:00한
 나. 서류심사발표 : 2018. 03. 09.(금) 14:00(개별통보)
 다. 설명회 : 2018. 03. 16. (금) 14:00 
     (당일 경력운용에 따라 변경 가능, 변경시 전화로 일체 통보)
 라. 업체 선정 결과 발표 : 2018. 03. 19. (월) 14:00, 충남청 홈페이지
4. 낙찰(선정)결정 방법

 가. 1차 서류심사(제안서 평가)는 제출서류의 준비성(10점), 납품실적(10점), 제안서 내용평가(10점)으로 하여 27점 이상 업체를 선정한다. 
     1차 서류심사에 선정된 업체는 개별 통보한다.

 나. 최종업체 선정은 1중대 직원 및 대원(사고자 제외) 대상 업체별 설명회(프레젠테이션) 개최(5-7분) 후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선정한다. 
    - 소·분대별 자율 토의 진행 및 소·분대원 의견 수렴
    - 직원 및 분대장·부분대장·취사대원 투표 진행
    - 개표 결과 최고점수 득표 업체를 최종 낙찰업체로 선정
    ※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계약 체결(공휴일 제외)

5.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1)

 나.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 각1부 (자유양식)
   ※ 제안서 내 부식 단가 시중 가 대비 할인율, 최저가 보장 등 내용 필히 포함

 다. 사용인감계 1부 (서식2)

 라. 업체 기초조사표 1부 (서식3)

 마. 납품 거래 실적 현황 1부 (서식4)

 바. 서약서 1부 (서식5)

 사. 품목별 견적서 1부 (서식6)

 아.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차. 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카. HACCP 적용업소 지정서 사본 1부

 타. 최근 3년간 행정처분 위반 내역서(영업 신고한 해당 시, 군에 문의) 1부

6. 서류제출

 가. 내방접수 : 아산시 남부로 370-15 아산경찰서 별관 기동1중대 행정반

 나. 우편접수 : 위 주소 참조, 2018. 03. 05. (월) 17:00 도착분에 한함

 다. 메일접수 : biroso@police.go.kr / 행정반장 경사 현재혁

7. 계약 체결 및 대금 납부

 가. 낙찰업체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서 2부, 사업자등록증 및 사업자 관인을 지참하여 계약 체결, 7일이 경과하여도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낙찰 취소(차순위 득표 업체선정)

 나. 본 계약에 대한 권리의 양도는 일체 불허하고 이를 위반 시 낙찰은 자동 취소

8. 청렴계약제 시행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서약서 반드시 제출


9. 기타

 가. 본 입찰에 2개 업체 이상의 공동 참가 불허

 나. 제출된 서류는 미반환 및 비공개 원칙

 다. 참가자격이 없는 또는 납품업체 구비조건 등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발견 즉시 선정 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이 체결되었더라도 즉시 계약 철회

 라. 구매자로부터 불만경고 연간 3회 이상 받는 업체는 즉시 계약 해지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39조 및 시행규칙 제 44조의 규정에 참가 준수규칙을 위반한 업체 입찰은 무효

 바. 담합입찰 등 부당한 입찰 방해 행위를 한 자에 대하여는 형법 제 315조 경매 및 입찰방해죄 또는 동법 137조 위계에 의한 공무집행방해죄로 처벌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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